- 총 1,400회 이상 치킨 획득으로 우승한 울산여고 방문
- 즉석 치킨 600인분과 치킨 교환권 500매, 인게임 쿠폰 등 직접 지급

사진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에서 최다 치킨 획득과 최다 참가를 기록한 울산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에서 최다 치킨 획득과 최다 참가를 기록한 울산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에서 최다 치킨 획득과 최다 참가를 기록한 울산여자고등학교를 방문, 교촌치킨과 제휴로 치킨 600인분과 치킨 제품 교환권 500매 등을 제공했다고 16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은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국내 소재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울산여고는 총 1,479회 치킨(우승)을 획득하고 약 100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최다 치킨 획득 학교이면서 최다 참가 학교로 선정됐다.

펍지주식회사는 지난 13일 울산여고를 찾아 기존 상품인 치킨 교환권 500매뿐만 아니라, 교촌치킨과 함께 진행한 시식행사로 치킨 600인분을 추가 전달했다.

울산여고에서 가장 많은 치킨을 획득한 MVP인 'BG٭혼ū밥' 학생에게는 치킨 메달 60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굿즈를 증정했으며, 이외 대회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에게 인게임 치킨 메달 30개와 인게임 쿠폰(영구제)을 지급했다. 또한, 현장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학생들의 호응을 받았다.

'BG٭혼ū밥' 학생은 “평소 즐겨하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회에 참가하고 우승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며, “갓 만든 따뜻한 치킨을 먹고 이벤트에도 참가하며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