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건치과 사진

일본치과 의사들도 배우러 올 만큼 오리건치과만의 특허장치를 이용하여 수술없는 마법 돌출입 교정은 이미 일본에서도 정평이 나있으며, 다른 여러 나라에서도 인정한바 있다.

동양인 대부분 얼굴과 관련된 수술이라고 하면 성형을 생각하기 쉽지만, 그 원인이 치아에 있다면 돌출입교정만으로 얼마든지 성형미인에서 자연미인을 만들 수 있다.

15년 가까이 돌출입교정 연구와 치료를 통해 기존 수술이나 시술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치료 방식에서 이제는 수술없이도 돌출입교정이 가능해졌다.

이를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1년에 1~2회 정도 42일간 1,000만원 상당에 돌출입교정 무료 득템 이벤트를 실시하고자 한다. 단 본인이 돌출입교정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느끼는 분, 블로그 운영을 하고 있는 분들 중에 일정 조건에 해당하는 분에게만 그 기회가 주워진다.

매 주 1가지 치아건강에 관련된 이벤트 상품에 참여가 가능하며, 얼마든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여유가 있다. 단, 돌출입교정은 42일간 딱 한번만 무료 득템 기회가 주워진다

하지만 기회를 놓친 분들에게도 2차 이벤트를 통해 10% 쿠폰이 기다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오리건치과 득템 이벤트를 확인한다.  오리건치과 득템 이벤트 가기 : http://dentaloregon.com/event/201410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