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딜리버리 이벤트 병행

11
사진=파스쿠찌 이탈리안 판포카챠 등 신제품 4종

SPC그룹의 파스쿠찌가 이탈리안 판포카챠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딜리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이탈리안 판포카챠 2종과 리소토 2종으로 정통 이탈리아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이탈리안 판포카챠 2종은 이탈리아산 맥분을 이용하여 만든 것이 특징으로 토마토와 루꼴라를 사용한 ‘모짜렐라 루꼴라 포카챠’와 참치를 넣은 ‘튜나 포카챠 ’ 등이다. 고소한 살시챠(Salsiccia) 햄에 로제 소스가 곁들여진 ‘클래식 햄 리소토’와 짭조름한 불고기와 크림 소스가 어우러진‘불고기 크림 리소토’도 함께 출시한다. 

이탈리안 판포카챠 2종은 딜리버리 서비스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포카챠 3개 혹은 6개 세트 구매 시, 포카챠 전용 딜리버리 박스에 포장하여 배달해준다. 

‘파스쿠찌 딜리버리 서비스’는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오더 앱’에서 주문하거나, 카카오톡 주문하기, 요기요 앱, 배달의 민족 앱 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가 가능한 지역과 매장은 각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스쿠찌는 이탈리안 판포카챠 출시를 기념하여 배달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집에서도 편하게 파스쿠찌의 이탈리안 커피와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고객들이 편리하고 즐겁게 파스쿠찌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차별화된 배송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