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시간 동안에 매우 높은 에너지를 피부에 조사해 효과적으로 문신 제거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방송에서 문신을 한 연예인과 운동선수들은 문신을 가리고 방송에 출연을 하거나 문신 부위에 모자이크처리가 되어 방송이 되었다. 하지만 요즈음에는 문신이 보편화되어 문신 모습 그대로를 TV에서 쉽게 접할 수 있다. 이러한 대중매체의 영향을 받아서인지 문신을 새겨 넣은 사람을 찾는 것은 매우 쉬운 일이 되었다.

대중매체에 노출되는 화려한 문신에 혹하여 충동적으로 문신시술을 받은 경우에는, 대부분 문신시술 받은 것을 후회하여 문신제거를 계획한다. 그렇지만 문신제거에 따르는 비용이나 통증의 문제가 이들의 발목을 잡는다.

이러한 문제들은 피코슈어레이저로 문신제거 시술을 받는다면 그 부담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피코슈어레이저는 미국 FDA와 한국 식약청의 인증을 받은 문신제거 레이저기기이다.

기존 레이저 시술에 비해 약 절반 정도의 시술 횟수로도 효과적으로 문신제거

부산 문신제거 스타피부과 조시형 원장은 “문신은 새겨 넣을 때보다 제거할 때에 그 통증이 더욱 크며, 소요되는 치료 기간이 길어 비용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문신색소만을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피코슈어레이저를 통하여 문신을 제거한다면 빠르고 안전하게 문신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조원장은 “피코슈어레이저는 10조 분의 1 단위를 뜻하는 피코의 개념을 접목시킨 레이저로, 짧은 시간 동안에 매우 높은 에너지를 문신 색소부위에 조사하여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병변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와 같은 피코슈어레이저는 기존의 나노세컨드 방식의 레이저에 비해 문신 색소를 더욱 잘게 쪼개어 체외로 배출한다. 때문에 문신제거 시간의 단축뿐만 아니라 제거 후, 흉의 발생가능성 또한 현저하게 줄어들게 하였다.

즉, 기존에는 약 10회 이상의 치료와 1년, 혹은 그 이상의 치료기간이 필요했지만 피코슈어레이저를 이용한 문신제거는 개인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약 절반 정도의 시술 횟수로 6개월 이내에 문신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레이저장비로는 제거할 수 없었던 다양한 색소와 형태의 문신도 효과적으로 제거를 할 수 있어 문신제거가 불가능했던 경우의 고민도 말끔히 씻어주었다.

이뿐만이 아니다. 피코슈어레이저는 지우가 어려운 반영구 화장의 경우도 깨끗하게 치료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피부관리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주근깨, 기미, 색소침착 병변의 치료를 그 예로 들 수 있는데 피부 병변 치료에서도 짧은 시간 안에 적은 통증으로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어 남녀노소 할거 없이 피코슈어레이저로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