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T캡스, 21만여명 소비자 조사 결과 2020년도에 가장 기대되는 보안 브랜드로 선정
- 보안 서비스 품질 지속 강화 및 ICT 기술 융합 및 다양한 특화형 보안 서비스 출시 노력

사진 = 지난 17일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중인 ADT캡스 신재은 마케팅실장(우)
사진 = 지난 17일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중인 ADT캡스 신재은 마케팅실장(우)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박진효)가 지난 17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대상 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로, 온·오프라인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와 기대치를 기반으로 2020년을 이끌어갈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올해는 온라인과 모바일, 일대일 유선 등을 통해 총 21만여 명의 소비자 참여를 통해 수상 브랜드가 최종 선정됐다.

ADT캡스는 무인경비 서비스 부문 후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아 6년 연속 무인경비 서비스 부문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 전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ADT캡스는 무인경비 서비스의 핵심이 되는 빠른 출동과 빠른 A/S 등 보안 서비스 품질을 지속 강화하는 한편 ICT 기술 발전에 발맞춰 한층 고도화된 보안 서비스들을 선보이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SK텔레콤에 편입된 이후, 다양한 융합보안 서비스들을 출시했다. SK텔레콤과 함께 주차장 운영 솔루션 ‘T맵주차’를, SK인포섹과 함께 정보보안과 컨설팅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사이버가드 프로페셔널’도 선보였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들도 출시했다. 금융권 동산 담보물에 특화된 ‘동산 보안 서비스’, 건설현장에 필요한 ‘첨단 안전관리 시스템’, 무인 매장에 특화된 ‘스마트 무인화 솔루션’ 등이 그 예다. 주거 보안 시장에 특화된 ‘캡스홈’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사회 곳곳에 필요한 기술력과 전문 인력을 제공하는 재능기부형 사회적 가치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범죄취약계층의 안전을 위한 ‘호신술 강의’와 지역사회 안전망 강화를 위한 ‘응급처치 심폐소생술 강의’, 20년 넘게 이어져 온 ‘수능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만족도 No.1’을 목표로 최고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온 ADT캡스가 소비자에게 직접 인정받은 결과이기에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과 혁신적인 융합보안 서비스를 통해 더욱 신뢰받는 보안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