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랜드월드 로엠 19 F/W 시즌오프 고객 감사 세일
사진 = 이랜드월드 로엠 19 F/W 시즌오프 고객 감사 세일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이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시즌오프를 맞이해 오늘부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로엠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170개 매장에서 ‘19 F/W 고객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엠에서 1년에 2회만 진행하는 가장 큰 규모의 시즌오프 행사로 ‘로엠 슈가템(슈퍼 가성비 아이템)’은 물론 로엠의 19FW 품목 전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특히 이번 시즌오프에서는 내년 SS 신상품도 일부 미리 만나볼 수 있다. 2020년 1월 1일까지 신상품에 한해 10%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로엠 관계자는 “올 한해 로엠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로엠에서 가장 큰 할인율과 가장 많은 품목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인기 상품은 초반에 소진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가까운 매장에 빠르게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올해로 28주년을 맞이한 로맨틱 브랜드의 대표주자 로엠이 준비한 이번 시즌오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170개 매장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