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모어가슴크림으로 해결

한 조사기관에 따르면 여성의 75%가 가슴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에 미혼 여성을 중심으로 가슴 고민이 형성됐던 것과는 달리 최근에는 출산 경험이 있는 기혼 여성의 비중이 크게 높아진 것을 보면 가슴 고민은 특정층과 상관없이 상당수 여성들에게 큰 고민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수유기에 접어든 여성의 몸은 유선이 증가함에 따라 가슴의 무게도 증가하게 된다. 이로 인해 가슴이 처지기 시작하며 수유 중지 후에는 신체의 호르몬 균형이 흐트러져유선과 유선엽, 포관, 지방조직이 모두 수축되면서 본격적으로 가슴이 탄력을 잃고 아래로 처지게 된다.

이에 여성들은 처지고 작은 가슴에 대한 고민 해결을 위해 가슴 성형을 선택하기도 하지만 대부분 비용적인 부담과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 등으로 가슴 성형을 쉽게 결정하지 못한다.

최근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집에서도 가슴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꾸준한 사용으로 자연스러운 볼륨 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처진 가슴, 빈약한 가슴 등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지방증식 작용을 통해 가슴 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보르피린 성분이 12%나 함유되어 있으며 건강한 피부의 Ph 밸런스에 맞춘 약산성 제품으로 연약한 가슴 피부를 건강하고 순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주름 개선 및 미백 등의 기능까지 갖춘 식약처 인증 성분이 함유된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가슴 외에 엉덩이에도 멀티로 사용할 수 있어 몸매 관리에 민감한 여성들 사이에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글래모어 가슴크림의 주성분인 보르피린은 지방 증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프랑스 세더마사에서 최초 발견, 개발한 명품 특허 성분으로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사용 전후의 지방 증식을 육안으로 뚜렷이 확인할 수 있다고 보고된다.

업체 관계자는 “20대 중반부터는 꾸준한 관리만이 가슴 노화를 예방할 수 있으며, 아침 저녁으로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가슴노화예방과 탄력 증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조언한다.

처진가슴을 탄력있고 아름다운 가슴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글래모어 가슴크림 각종이벤트와 생생한 후기는 글래모어 공식 홈페이지(www.glamor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