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외식 시장의 동태를 살펴보면 창업 아이템 1순위를 고수하던 치킨 창업이 포화상태를 이루면서 삼겹살 창업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 이상 치킨으로는 성공하기 힘들다는 인식이 강해지면서 삼겹살 창업이 뜨고 있는 것이다.

치킨 만큼 인기 있는 외식 메뉴인 삼겹살은 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우리나라 사람들의 대표 외식 메뉴로 자리잡았다. 시대적 흐름에 따라 많은 변화를 거쳐온 삼겹살 시장은 현재 화덕을 이용한 화덕삼겹살이 각광받고 있다.

화덕삼겹살은 고온의 화덕에서 단시간 조리하여 열손실이 적고기름기를 쏙 빼 트랜스지방 제거에 탁월하다. 또한 고기의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육질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화덕삼겹살 브랜드가 생기고 있는 상황에서 (주)후인의 고기집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삼겹살'은 화덕 삼겹살 프랜차이즈 대열에 한 걸음 늦게 합류했지만 질 좋은 고기와 오랜 외식 프랜차이즈 경험을 바탕으로 사람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고기체인점 '화덕에 꾸운 삼겹살'에서 제공하는 고기는 일반 돼지고기와는 달리 고품질의 국내산 얼룩돼지를 사용한다. 얼룩돼지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종돈을 개량한 것으로 안전한 위생 단계를 거쳐 선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화덕에 꾸운 삼겹살’은 100% 국내산 얼룩돼지를 화덕 구이 방식에 최적화 시켜 안전성뿐만 아니라 맛까지 충족시켰다는 결과를 얻었다.

(주)후인의 고기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삼겹살' 관계자는 "당사는 ‘화덕에 꾸운 삼겹살’을 론칭 하기 이전부터 삼겹살에 대한 고객들과 창업자들의 생각을 오랜 시간 동안 분석했다. 그 결과 고객들은 같은 삼겹살이라면 좀 더 질 좋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고기를 선호하고 창업자들은 신뢰성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을 찾기 위해 분주히 움직인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화덕에 꾸운 삼겹살의 성공은 이러한 철저한 고객과 예비점주에 대한 분석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본다. 당사는 앞으로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언제나 변화하는 시장과 고객들의 성향에 대한 분석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고기집창업을 계획 중인 가맹점주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고깃집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삼겹살'은 가맹점주와의 상생이라는 경영 방침을 바탕으로 다양한 특전을 통해 삼겹살창업을 계획중인 예비 가맹점주의 창업을 돕고 있다.다양한 특전 내용과 창업문의는 본사 홈페이지(http://www.hwaggusa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