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6 10:20 (토)
시소펀딩X웰컴페이먼츠, 연말 맞아 따뜻한 배식 봉사활동 진행
시소펀딩X웰컴페이먼츠, 연말 맞아 따뜻한 배식 봉사활동 진행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9.12.2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산담보 전문 P2P금융 플랫폼 ‘시소펀딩‘과 IT 금융결제 전문기업인 ‘웰컴페이먼츠‘가 지난 18일 영등포 천사무료급식소에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연말연시를 맞아 ‘시소펀딩‘과 ‘웰컴페이먼츠’ 임직원이 함께 준비한 뜻깊은 자리로, 총 200여분을 대상으로 배식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찾아온 한파에 사회 취약계층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이번 봉사활동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신청하여 참여했다. 

시소플랫폼 이정윤 대표는 “시소펀딩의 첫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이번 활동을 계기로 시소펀딩의 봉사활동이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행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C-So’의 ‘So’가 라틴어로 나눔(Socius)을 뜻하는 만큼, 오늘처럼 소소하게라도 베풀 수 있는 자리를 자주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웰컴페이먼츠 김기현 대표는 “연말을 맞아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한 끼 대접한 게 큰 의미가 있을까 싶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선한 마음들이 모여 사람다운 사회를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함께 임한 시소펀딩과 웰컴페이먼츠는 지난 9월 맺은 MOU를 통해 다중 보안 처리된 가상계좌 시스템, 양사의 연계 개발을 통한 고도화된 투자 서비스 등 활발한 협력을 진행 중에 있으며 신규 상품 개발 및 P2P금융 연계 서비스모델 발굴 협력 등 양사의 장기적인 발전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소펀딩에서는 12월을 맞아 한 해 동안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규 가입만 해도 커피를 주는 이벤트와 투자 한도를 채우면 5만 원을 모두 지급하는 연말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펀딩 별 상품권을 최대 5만 원까지 받을 수 있고, 차입사에서 준비한 리워드까지 특별한 혜택을 풍성하게 챙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소펀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