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탑펀드 송년의 밤 행사 모습(사진제공=탑펀드)

탑펀드(대표 이지훈)는 지난 12월 19일 18시에 머큐어 앰버서더 강남 쏘도베 2층 연회장에서 임직원과 투자자가 함께하는 ‘2019 탑펀드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왕성한 활동을 펼친 2019년 한 해를 마무리 짓는 행사를 진행 했다.

탑펀드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올 한 해 탑펀드의 놀라운 성장을 이끌었던 주역인 탑펀드 임직원 및 협력사와 탑펀드 투자자들이 함께 참여한 송년의 밤 행사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맥주와 와인 외 뷔페 식사를 제공하고 탑펀드 시상식을 통해 투자자분들에게 탑머니 상금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탑펀드의 플랫폼 개발과 알통 서비스를 운영중인 퍼니피그 방대성 대표와 조해나 이사가 참여하였고 웰컴페이먼츠의 최문용 차장도 협력사 대표로 함께 참석하였다. 특히 부산, 경북, 구미, 청주 등 전국 곳곳의 투자자분 25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모씨(42세 서울)는 “2019년 탑펀드를 돌아보는 영상과 송년의 밤 행사를 보며, 왜 탑펀드에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고, 이렇게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지 알 수 있었고 진솔하고 열정적인 탑펀드 임직원 분들의 수고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면서 “더불어 2019 탑펀드 어워즈 시상식과 행운권 추첨 등 투자자들에게 탑머니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경품과 먹거리 다른 투자자 분들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이런 뜻 깊은 송년의 밤 행사를 준비해주시고 초대 해주신 탑펀드 임직원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탑펀드 이지훈대표(사진중앙)와 투자자들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탑펀드)

이에 탑펀드 이지훈 대표는 “올 연말 뜻깊은 송년의 밤 행사를 마련할 수 있었던 이유는 여기 탑펀드 임직원과 지금까지 탑펀드를 믿고 투자해주신 투자자 여러분들이 계셨기 때문이다”면서 “2020년 새해에도 투자자분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고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탑펀드에서는 현재 2020년 새해맞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