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발리 지역 5성급 호텔 숙박권부터 상품권까지 100% 당첨

사진 = 핀콕이 진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 = 핀콕이 진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관련 이미지

동남아 자유여행사 핀콕은 이달 말(12월 31일)까지 동남아 럭셔리 리조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연말맞이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베트남 다낭, 나트랑, 푸꾸옥, 인도네시아 발리,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의 5성급 호텔 숙박권과 픽업 서비스, 투어 할인권이 제공되며, 그 외 백화점 상품권과 여행자보험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경품으로 선보이는 5성급 호텔은 동남아 각 지역 인기 리조트로 구성됐다. 인도네시아 발리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부터 그랜드 하얏트, 베트남 다낭의 빈펄 남호이안 리조트, 나트랑 지역의 모벤픽 리조트, 푸꾸옥 빈펄 디스커버리 (풀보드 포함) 등이 있다. 총 4명이 당첨의 행운을 얻으며, 호텔은 랜덤으로 지정된다.

핀콕에서 판매하는 어느 지역 상품이든 15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100% 당첨 복권 1장을 일괄 지급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추가 획득도 가능하다.

핀콕 측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새해에는 구매 관계없이 이뤄지는 전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고 말하며 “핀콕은 동남아 자유여행을 위한 온라인 카페를 운영 중이다. 이곳에서 알기 어려운 현지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동남아 자유여행사 핀콕은 동남아 서울 본사 중심으로 베트남(다낭, 나트랑, 푸꾸옥, 호치민), 인도네시아(자카르타, 발리), 캄보디아(씨엠립) 지역에 직영 사무소를 두고 투어, 픽업 서비스 및 항공권 등 자유여행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1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핀콕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