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왼 'love & hate' 뮤직비디오
▲ 오왼 'love & hate' 뮤직비디오

[데일리그리드 = 오종준 기자 ]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오왼(Owen)이 정규앨범 3집 [Smile] 수록곡 'love & hate (prod. moocean)'의 뮤직비디오를 지난 24일 오후 에 공개했다.

오왼 'love & hate' 뮤직비디오
▲ 오왼 'love & hate' 뮤직비디오

[Smile]은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에서 오왼(Owen)이란 활동명으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며 선보인 첫 앨범으로, 지난 11월 14일에 발매되었다.

'love & hate'는 [Smile]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싱글 앨범 [City]부터 함께해 온 뮤직비디오 감독 'HYPNOS'와의 새로운 작업물이다. 뮤직비디오는 서울과 발리 현지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가사에 담긴 사랑에 대한 내용처럼 남녀노소 다양한 실제 커플들의 사랑하는 모습을 담았다.

앨범 발매 당시에도 중독성 있고, 사랑스러운 가사로 화제가 되었던 'love & hate'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팬들은 “보는 내가 다 달달해지는 뮤직비디오. 노래만 들었을 때 보다 따뜻함이 배로 느껴진다.”, “사랑하는 사이의 이야기와 사랑하는 모습이 너무 잘 담겼다.”, “다양한 형태의 사랑이 보여지는 영상, 정말 감동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오왼이 전해주는 사랑 이야기에 환호했다.

'love & hate' 뮤직비디오는 메킷레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오종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