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리베르풀빌라 펜션이 2019 헤럴드경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숙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 헤럴드경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은 종합경제지 헤럴드경제가 주관하는 행사로 고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각 분야의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대상을 수상한 경주리베르풀빌라는 올해 오픈한 신축펜션으로 경주를 찾는 여행객들이 모던한 인테리어의 풀빌라룸과 스파룸을 이용할 수 있다.

커플, 가족, 단체 등 다양한 인원 소화가 가능하며 야외수영장, 개별수영장과 월풀스파, 개별바비큐장, 닌텐도윌, 빔프로젝트, 카페 및 매점의 등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펜션 이용자들에게 숯불&전기그릴, 지하 300미터 청정 암반수를 사용한 미온수서비스, 조식서비스, 픽업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그리고 경주에서 가 볼만한 곳으로 알려진 보문단지, 불국사, 석굴암, 선덕여왕릉,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신라역사과학관, 경주 민속공예촌 등 다양한 관광단지가 펜션 인근에 위치해 있어 가족 나들이에도 안성맞춤이다.

이러한 경주펜션의 다양한 서비스와 위치적 특징은 펜션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높은 만족도와 공감을 얻어냈고, 이를 인정받아 헤럴드경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주리베르풀빌라 이정민 대표는 “경주로 여행을 오는 커플이나 가족 분들의 안락한 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경주에서 가장 손꼽히는 명품 경주풀빌라펜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주펜션 경주리베르풀빌라는 오픈 기념 숙박비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더욱 더 많은 고객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고급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도록 2020년 겨울, 봄 시즌에 오시는 고객에게는 주중과 주말 20~3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