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여신 홍수아가 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맑고 탄력 있는 민낯 피부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뷰티 프로그램 ‘마이뷰티텔레비전’ 에서 홍수아는 클렌징, 보습, 영양, 리프팅, 광채 케어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바나브 ‘UP5(유피파이브)’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수아는 매일 UP5로 홈케어를 하고 있다고 밝히며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고마운 아이템” 이라고 전했다.
 
홍수아의 피부 홈케어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된 ‘UP5’ 는 클렌징,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비타민C 모드 등 총 5가지 기능을 탑재,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바나브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갈바닉 이온과 특허 받은 3D 수직 진동, 레드&블루 LED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방송에서 매끈하고 투명한 민낯 피부 관리의 비결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홍수아는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딥클렌징토너’, 순수비타민이 10% 함유되어 피부톤을 밝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비타민C나이트크림’, 가벼운 사용감으로 주름 및 피부 탄력을 관리해 주는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 으로 직접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소개된 제품은 현대 H몰에서 단독 특가 구성으로 판매중이며, 바나브 공식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매일의 스킨케어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를 더욱 안전하고 아름답게 관리해 주는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또한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부츠 자양점·스타필드 하남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뷰티인보우 현대백화점 천호·무역센터점, 하이마트 대치·정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