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드 상점 전격 오픈, 레벨 별 구입 가능한 ‘경험치 증가’, ‘골드 증가’ 등 다양한 능력치 판매
- ‘상급 옵션석 상자’ 등 고급 인게임 보상 제공 신년맞이 이벤트 진행

사진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길드 상점 오픈
사진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길드 상점 오픈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1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길드 상점’을 오픈하고 다채로운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경험치 증가’, ‘골드 증가’ 등 추가 능력치를 구매할 수 있는 ‘길드 상점’이 추가됐다. ‘길드 상점’을 통해 이용자들은 각자의 길드 레벨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를 구매할 수 있다. 또, 새해를 맞아 인게임 재화인 ‘골드’로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신년 행운 패키지’를 추가한다.

이와 더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줄 약 30종의 히든 퀘스트를 업데이트하고 파티원 레벨 차이에 따른 경험치 획득률을 조정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달빛조각사’는 2020년을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월 23일까지 게임 내에서 ‘빛나는 태양의 펜던트’를 찾은 이용자들에게 ‘태양의 펜던트 목걸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게임 내에서 ‘부서진 제야의 종 수리’ 퀘스트를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고급 아이템인 ‘상급 옵션석 상자’와 ‘진귀한 루나리움 상자’, ‘신년 맞이 치즈 케이크’, ‘쥐돌이 인형’ 등을 선물한다.

여기에 31일부터 ‘경험 증가 핫타임’ 이벤트와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연말 연시 보상을 제공한다.

'달빛조각사'는 인기 베스트셀러 원작을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최근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Book 2.0 브렌트 왕국’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모험의 재미를 제공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