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새로운 해를 맞이하면서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로 피부는 하얗게 트고 홍조까지 올라오면서 피부 괴로움이 더해지고 있다. 자칫 관리를 소홀히 하면 매서운 칼바람과 과도한 난방기 사용으로 피부 노화를 앞당길 수 있으니 새해에도 철저한 겨울철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우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는 순한 필링•스크럽제와 같은 제품을 선택하여 겨울철 피부 묵은 각질을 벗겨내는 것이 좋으며 클렌징 시에도 피부 수분이 빼앗기지 않도록 과도한 세안은 피해야 한다. 겨울 기초화장품에서 빠질 수 없는 수분크림은 약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보습이 오래 유지되는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으로 피부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브랜드 라곰(LAGOM)은 각종 뷰티 매체를 통해서 인증된 스킨케어로 건강한 겨울 보습 관리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중에서도 뷰티 매체를 통해 8관왕을 차지한 ‘마이크로 폼 클렌저’는 미세 버블로 자극 없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최근 이슈가 된 미세먼지까지 씻어내는 미세먼지 99% 완벽 세정효과로 보다 꼼꼼한 세안이 가능한 클렌징폼이다.
 
화해 ‘화장품 설문회’ 482인이 평가로 보습력 만족도 95% 자랑하는 ‘딥 모이스쳐 크림’ 또한 힐링 보습으로 건조하고 까칠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촉촉한 수분력 공급으로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탄탄한 페이스로 관리해주는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
 
겨울철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은 온라인 공식몰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롭스, 라코, 청담 고원 뷰티숍,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