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무식 모습

[데일리그리드=장영신 기자]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2020년 시무식에서 ‘파수 2.0’을 올해 키워드로 제시하고, ‘비전 2025’를 선포하며 글로벌 소프트웨어 리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파수닷컴은 6일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파수닷컴 본사에서 2020년 시무식을 진행했다. 조규곤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회사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는 의미의 ‘파수 2.0’을 금년도 키워드로 내세웠으며, 파수 2.0을 실현시키기 위해 신규 고객 발굴, 신제품 매출 증대, 해외 매출 증대를 통해 매년 30% 이상 회사를 성장시키겠다고 발표했다. 이를 위해서는 마케팅과 영업 프로세스의 개선,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도와주는 제품 개발, 그리고 사용성을 강화한 디자인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파수닷컴은 오늘 시무식을 통해 비전 2025와 새로운 CI를 선포했다. 비전 2025는 ‘세계 20대 사이버 보안 기업(Top 20 Cybersecurity Company)’으로, 미션은 ‘IT를 쉽고 간단하게(Make IT Easy and Simple)’로 설정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파수 전 직원이 가치 창조자(Value Maker), 도전자(Challenger), 공동 창의자(Collective Creator)가 되어 더욱 도전적인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조직 문화도 재정립 했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선정한 올해 키워드 ‘파수 2.0’은 비전 2025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전략”이라고 언급하며, “새로 정립한 회사의 비전을 반드시 실현시킬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