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7 00:41 (화)
크리스에프앤씨, 파리게이츠 '뉴 리얼 퍼 에디션' 인기
크리스에프앤씨, 파리게이츠 '뉴 리얼 퍼 에디션' 인기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01.0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독특한 컬러로 완판 예상
[사진 크리스에프앤씨 제공]
[사진 크리스에프앤씨 제공]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골프웨어 파리게이츠에서 올 겨울 출시한 ‘뉴 리얼 퍼 에디션(New Real Fur Edition)’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리게이츠는 크리스에프앤씨가 출시한 영골프웨어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독특한 컬러로 영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크리스에프앤씨는 지난해 파리게이츠가 브랜드 최초로 출시한 '리얼 퍼 아우터'가 골프웨어 같지 않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젊은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며 겨울 매출을 견인하는데 큰 역할을 해, 올 겨울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재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리게이츠는 골프를 칠 수 없는 한겨울 시즌을 겨냥해 리얼 퍼, 캐주얼 다운 점퍼 등 일상 라이프 스타일 웨어 제품군을 폭넓게 출시해 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리얼 퍼 아우터는 뒷판의 로고 플레이가 유니크한 밍크퍼 블루종 재킷, 바디에는 양가죽, 후드에는 풍성한 폭스퍼가 트리밍된 항공점퍼, 그리고 네크 배색이 유니크한 밍크 베스트 등 총 5스타일이다. 대부분 최근 핫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짧은 기장에 루즈한 핏감으로 디자인됐고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과 실용성을 높였다.

현재 밍크 베스트는 7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그 외 제품들도 4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올 겨울 매출 상승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파리게이츠 관계자는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리얼 퍼 에디션이 완판에 가까운 판매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아 올해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출시 시점을 10월로 앞당겼다.”며 “현재 순조로운 판매가 이어지고 있으며 강추위가 예상되는 1월에 가장 판매가 많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 올해도 완판을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파리게이츠의 뉴 리얼 퍼 에디션 제품은 크리스에프앤씨의 온라인 쇼핑몰인 크리스몰과 파리게이츠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한편 파리게이츠는 이번 FW시즌 피라미드, 상형문자 등 이집트에서 영감을 받은 ‘PLAY WITH HIBIS’ 테마와 ‘모든 것이 다 잘 될거야’라는 의미의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 테마를 선보이며 럭셔리 영 골프웨어로서의 차별화된 테마 컬렉션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