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 엘리트 85만명 돌파…평생 숙소 10% 할인·전용 쿠폰 등 혜택 풍성
- “엘리트 회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혜택 강화…고객 경험 제고할 것”

사진 = 여기어때가 VIP멤버십 ‘엘리트’ 회원을 위한 특별한 제휴사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 여기어때가 VIP멤버십 ‘엘리트’ 회원을 위한 특별한 제휴사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VIP멤버십 ‘엘리트’ 회원을 위한 특별한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이달 엘리트 회원에게 요기요와 홈플러스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북을 선물한다. 엘리트 고객 2만명(선착순)을 대상으로, 요기요 첫 주문 시 적용하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 받는 쿠폰을 엘리트 회원 2,500명(선착순)에게 내놓는다. 홈플러스 쿠폰은 7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9,000원까지 할인 받는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숙박, 액티비티 예약을 위한 1월 엘리트 전용 쿠폰을 배포한다. ▲호텔/펜션(6,000원) ▲액티비티(4,000원) 등 2종으로 구성돼, 국내 겨울여행 시 누리는 합리적 가격 혜택을 지원한다. 전국 5만개 숙소와 6,000여개의 액티비티를 예약하는 데 적용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하는 다양한 테마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엘리트는 숙박, 액티비티 구별 없이 5회 이상 예약하면, 자동 승격되는 VIP 등급이다. 엘리트 전용 숙소를 평생 1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고, 쿠폰과 제휴사 할인 등 추가 혜택이 풍성하다. 엘리트 회원수는 총 85만명에 이른다. 회사는 “매월 엘리트 회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을 것”이라며 “차별적 혜택으로 고객 경험을 제고하겠다”고 밝혔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