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 대상 던킨도너츠 커피 쿠폰 제공

1111
사진=SPC그룹 해피포인트앱 신년 이벤트 배너

SPC그룹은 2020년 새해를 맞아 ‘해피포인트앱(이하 해피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피앱’은 1000만명 이상 이용하는 SPC그룹의 멤버십 모바일 서비스로 SPC그룹 브랜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제공한다.  

SPC그룹은 ‘해피앱’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1월 한 달간 ‘해피앱’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앱’ 회원 가입을 하면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자동으로 쿠폰함에 지급된다. 

스마트폰 잠금화면 서비스인 ‘해피스크린’을 설치하는 신규 고객에게 ‘해피포인트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스크린’은 설치 후 광고를 시청하면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다. 

설 명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6일~25일 ‘해피앱’에서 복주머니 를 클릭하면 해피포인트 및 SPC그룹 브랜드 제품 쿠폰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해피포인트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피앱을 통해 보다 많은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