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을 질주하는 심야 스키족들을 위한 축제가 시작되었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지산포레스트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강남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다. 스키 족들을 위해 지산리조트는 2019년 12월 13일을 시작으로 심야 스키를 오픈 했으며, 12월 28일엔 새벽 스키를 오픈 하면서 다양한 혜택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 혜택은 편리한 교통을 위한 무료 셔틀버스 운영이다. 현재 지산리조트는 개장과 동시에 18개의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그 중 야간 스키를 이용하려는 고객들은 강남/수원 야간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먼저 강남 선은 야간 주말 / 야간 주중 / 야간 심야로 나뉘어 운영하고 있다. 각 버스의 운행 노선은 동일하며, 운영 시간만 차이가 있어 야간/심야 스키를 즐겼다면 야간에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 야간 강남 노선은 23시에 지산스키장에서 출발하며 야간 수원 노선은 22시에 지산리조트에서 출발한다. 심야 노선은 4시 30분에 출발하여 늦은 시간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두 번째 혜택은 심야 스키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야간 강습’ 프로그램이다. 지산리조트는 매년 퇴근 후 스키를 즐기는 직장인들과 심야 스키를 즐기는 스키 족들을 위해 ‘야간 강습’을 진행하고 있다. 강습은 3:1에서 1:1까지 다양한 인원수로 스키를 즐길 수 있다. 강습 신청은 100% 온라인 사전 예약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강습 안내는 지산리조트 홈페이지 스키 & 보드 아카데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혜택은 12월 오픈과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이다. 먼저 ‘초성 댓글’ 이벤트는 2019년 12월 2일을 시작으로 12월 31일까지 1차를 진행했으며, 2020년 1월 1일부터 2차 이벤트를 시작했다. 2차 이벤트는 1월 31일에 종료될 예정이다. 제공 상품과 참여 방법은 1차와 같으며, 당첨자는 2월 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 이외에도 2월 16일까지 응모 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새해가 시작된 만큼 지난날의 피로를 스키&보드와 함께 싹 날릴 수 있도록 시설 준비와 행사 준비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느 시간에나 지산리조트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