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오현지 기자]

“메디코이, 설맞이 1+1 특별이벤트 개시”
“메디코이, 설맞이 1+1 특별이벤트 개시”

세라노틱스(대표 정병헌)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코이(MEDIKOii)’는 오는 설을 맞아 1+1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디코이는 피부 내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하는 항산화 성분인 세라녹스를 개발하여 최근 국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K-뷰티 업체로서 최근 싱가폴 진출 성공은 물론, 대만 뷰티 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에서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바이오 액티브 바이탈샷 앰플은 바이오 연구기술로 탄생한 특허받은 항산화성분이 앰플 한병에 무려〈8만 바이탈샷〉으로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있고 피부 재생에 좋은 EGF 성분은 물론 주목받고 있는 탄력성분인 펩타이드와 식물 줄기세포, 허브추출물인 Greenol-Complex까지 피부에 좋은 성분이 듬뿍 함유되어 있어 대학병원 의료용품점에서도 판매중인 제품이다.

이번 설맞이 1+1 특별이벤트는 메디코이 5종세트 구매 시 〈지리산 뱀사골 도자기벌꿀세트〉〈보리굴비 10미 세트〉등 특별한 선물 중 한가지를 선택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블록체인 기반의 블록도메인 특허기술을 보유한 (주)지오텍홀딩스(대표 박은수)의 ‘알지오 쇼핑몰’ 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메디코이는 ‘2019 제5회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에서 ‘제품혁신대상’을, ‘2019 제14회 디지털 이노베이션대상’을 ‘뷰티분야 2019 MBN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