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가 이달 25일부터 28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중국 최대의 금융설비기기 및 금융자동화기기 전람회인 ‘CIFTEE 2008’에서 뛰어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 및 안전성을 첨가한 글로벌 ATM을 대거 새롭게 선보인다.

중국인민은행 등 중국은행연합회의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CIFTEE 2008’에는 NCR, GRG, LG엔시스 등 전 세계 1,200여 개 업체가 참가한다.

LG엔시스는 이번 전시회에 금융자동화기기 메인홀인 2번홀에 대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하고 새롭게 출시된 글로벌형 모델인 ‘ezATM800LS’(로비타입 ATM) 및 ‘ezATM850WS’ 등의 신모델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모델들은 LG엔시스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개발한 ‘ezATM800시리즈’의 최신 업그레이드형 모델이다.

이를 통해 대용량 거래 지원이 가능해 해외시장에서 다년 간 판매되어 제품품질 검증이 끝난 고성능의 지폐방출 모듈 ezCDM3200A형을 탑재하고 있으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강력하게 기기 보안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고객조작기능들과 디자인이 채용되어 있으며 수출형답게 다양한 기후 및 운영환경을 고려하여 제품이 설계되었다.

현재 LG엔시스는 지난 4월 중국에 ATM 2,500대 수출계약을 체결한 이후 여타 해외시장에서도 ATM의 대형 수출계약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병선 사업부문장은 “LG엔시스의 향후 금융자동화기기 사업방향을 세계 최대시장으로 부각되고 있는 중국, 러시아 등의 신흥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범 아시아권역과 유럽 시장에 대한 시장 개척을 보다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국내 최대의 글로벌 금융자동화기기업체로서 위상을 확립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