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로고
토스 로고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13일) 오후 2시 토스가 '야나두 영어무료 마감임박'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야나두 영어무료 ☆☆%할인 마감임박"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나두 영어무료 마감임박가’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야나두 영어무료 마감임박' 검색 후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라고 밝혔다.

 

1. 문제는 "인기대란의 야나두 2020년 첫세일 ☆☆% 마감임박! 매일 공부하고 받을 수 있는 동기부여 장학금 ★★,000원까지 큰 혜택으로 찾아왔습니다 지금 놓치면 후회할 야나두, ☆☆,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맞춰주세요 (☆☆+★★=?)
"이다. 

정답은 '162' 이다.

 

2. 문제는 "기초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 야나두에서는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말문트기, 의사전달, 의견 말하기를 가능하게 하는 기초회화 STEP1 ~3 은 총 몇 강으로 이루어져 있을까요? (정답은 숫자로만 입력해 주세요.) "이다.

정답은 '107' 이다.

 

3. 문제는 "일반 수강생 대비 2배의 완강률을 기록한 매일 공부하고 수강료 돌려받는 동기부여 시스템인 □□□제도 해당 제도는 총 28억의 누적지급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도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장학금' 이다.

 

4. 문제는 "야나두 2020년 첫 할인 특가로 지금 최저가 수강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소진 시 가격이 인상되기 때문입니다. 지금이 제일 저렴한 야나두의 최저가 구매를 하시려면 □□□□ 소진 전 바로 신청하세요.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잔여수량' 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