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농산물과 특산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료배송

다드림쇼핑몰은 다가오는 2020 경자년 설을 맞이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설 명절 선물세트는 귀성길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정성이 듬뿍 담긴 선물을 부담 없이 마련할 수 있도록 농산물과 특산품 등 다양한 품목을 특가로 준비했다. 설날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시간을 절약하고 예산도 아끼는 설맞이 명절 선물을 소개한다. 

설 연휴를 위한 특별한 선물 
다드림쇼핑몰은 우수한 양질의 한우를 설날 특가로 준비했다. 영광농협 한우선물세트 꽃등심세트는 HACCP 인증을 받아 품질이 검증됐으며 쇠고기 이력 추적 시스템으로 생산돼 고객 신뢰도를 높였다. 

다드림쇼핑몰에서 설날 특가로 판매하고 있는 영광농협 한우선물세트 꽃등심세트
다드림쇼핑몰에서 설날 특가로 판매하고 있는 영광농협 한우선물세트 꽃등심세트

곶감의 도시 경북 상주에서 생산된 곶감 선물세트도 설날 특가로 만날 수 있다. 건조하고 찬 바람이 불어 일교차가 큰 경북 상주는 곶감 생산지로 유명하다. 다드림쇼핑몰은 경북 상주 곶감 고급 선물세트를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어르신의 간식으로 추천하는 고당도 단호박과 찹쌀로 만든 전통 수제 한과도 만나볼 수 있다. 다드림쇼핑몰은 전통의 맛을 이어가는 홍천명품 한과세트를 기획했다. 특히 다드림쇼핑몰과 마을기업 슬로우푸드 1번지가 협력해 생산한 전통 수제 한과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다. 

제사를 지내는 가정을 위한 반건생선 선물세트도 유용하다. 국내산인 우럭, 민어, 참돔, 장대와, 조기로 구성돼 품질을 더욱 높였다. 흑산도 인근의 청정한 해풍으로 말린 반건 생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남녀노소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반찬 인기
산야초 고추장굴비를 다드림쇼핑몰 설날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영지버섯, 운지버섯, 느룹나무, 노나무 등 산야초 효소로 만든 고추장양념이 감칠맛을 낸다. 굴비살을 직접 발라내어 정성이 깃든 특산품으로, 주는 사람의 성의가 느껴진다. 산야초 효소, 벌꿀, 홍삼이 들어있어 굴비살이 부드럽고 맛있다. 

이외에도 고흥군수협의 고흥우주곱창 및 김, 다시마, 미역 등으로 구성된 고흥군수협 한아름 건어물 선물세트도 설날 특가로 만날 수 있다. 고흥우주곱창김은 1년 중 11월 중에만 소량 생산돼 미식가들에게 유명하다. 식감이 뛰어나고 단맛이 나는 귀한 김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선물 세트이다. 

다드림쇼핑몰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2020 경자년 설을 앞두고 계획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가격대의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 모두의 품격을 높여주는 명절 선물 세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드림 추천 설날 특가 선물세트는 오는 20일까지 다드림쇼핑몰 홈페이지에서 주문할 수 있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