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8 22:20 (금)
'미모 폭발' 유인영, 로레알파리와 함께한 메이크업&헤어 화보 공개
'미모 폭발' 유인영, 로레알파리와 함께한 메이크업&헤어 화보 공개
  • 조남욱 기자
  • 승인 2020.01.1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유인영, 로레알파리 브릴리언트 시그니처로 완성한 ‘스윗 핑크룩’/사진제공: 로레알파리(L’Oréal Paris)

배우 유인영과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함께한 메이크업&헤어 화보가 공개되었다. 그라치아 2월호 화보 속 유인영은 로레알파리와 함께 메이크업부터 헤어까지 다양한 컨셉을 완벽 소화하며 미모를 과시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유인영은 4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는데, 맑고 투명한 피부에 촉촉한 핑크 코랄 립을 발라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뽐낸 △스윗 핑크 룩, 화사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선명한 토마토 레드 컬러의 △모던 레드 룩, 선명한 골드빛 헤어 컬러에 윤기 나는 모발을 연출한 △샤인 골드 룩 등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헤어 화보에서는 로레알파리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엑셀랑스 크림 6.3호’를 사용해 더욱 선명한 모발 컬러를 연출했으며,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로 마지막 모발 끝 터치를 더해 더욱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를 연출했다. 

 
배우 유인영, 로레알파리의 헤어 제품으로 완성한 헤어 화보/사진제공: 로레알파리(L’Oréal Paris)

메이크업 화보에서는 로레알파리 ‘브릴리언트 시그니처’ #306 멜론 핑크와 #312 비터 레드 컬러를 사용하여 청순부터 세련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속 유인영이 사용한 ‘브릴리언트 시그니처는’ 오는 16일 출시되는 신제품이며, 워터 베이스의 촉촉한 립 틴트로 바르는 즉시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출시 전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 배우 유인영은 러블리한 핑크 코랄 립 틴트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윤기 나는 헤어를 완성하는 헤어 룩까지 다양한 포즈를 취해 스태프들의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인영은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와,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굿 캐스팅’을 통해 안방극장에 찾아올 예정이다. 

로레알파리와 유인영이 함께 한 화보는 로레알파리 공식 페이스북과 그라치아 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