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T캡스 보안서비스 이용료 할인 혜택에 중점 둔 ‘ADT캡스 하나카드’
- 홈보안 서비스 ‘캡스홈 도어가드’ 이용료 최대 월 1만2천원, 연간 14만4천원 할인
- SKT T플랜 요금제 사용 시 통신비 최대 월 1만5천 5백원, 연간 18만 6천원 할인

사진 = ADT캡스 하나카드
사진 = ADT캡스 하나카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박진효)는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ADT캡스 보안서비스 할인에 특화된 ‘ADT캡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DT캡스 하나카드’는 ADT캡스의 보안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ADT캡스 보안서비스 이용료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12,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 카드를 이용하면 ADT캡스의 최신형 홈 보안 상품인 ‘캡스홈 도어가드’를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SKT 통신료 자동이체 시 추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월 18,750원 의 상품을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ADT캡스의 ‘캡스홈 도어가드’는 실시간 현관 앞 영상 확인부터 배회자 감지 및 알림, 양방향 대화, 24시간 출동 및 SOS 비상버튼, 무료 피해보상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홈 보안 서비스이다.

통신비 할인 혜택도 있다. SKT T플랜 요금을 사용하고 ‘ADT캡스 하나카드’로 결제 시 T플랜 요금제에 따라 최대 월 5,500원 청구 할인에 ‘ADT캡스 하나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월 10,000원 청구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인터넷 쇼핑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ADT캡스 하나카드’로 월 누적 기준 100,000원 이상 사용하고, 전월 사용실적 400,000원 이상인 경우, 5,000원의 하나머니도 적립할 수 있다.

이 밖에, ADT캡스와 하나카드는 ‘ADT캡스 하나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말까지 발급 후 ADT 캡스 자동이체 및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ADT캡스의 우수한 보안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ADT캡스 하나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5,000원, 국내/외 겸용(아멕스) 25,000원, 국내/외 겸용(비자) 30,000원이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