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17일) 12시 캐시워크가 'TS 헤어에센스' 퀴즈 풀고 캐시 받자'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TS 헤어에센스’ 캐시워크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 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1. 문제는 "손상된 모발관리를 위한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에는 ○○○○○○○○ 케라틴, 동백, 호호바씨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이다.

 

2. 문제는 "손상된 모발관리를 위한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는 자연에서 얻은 ○○○○○○○이 푸석한 모발을 탄력있고 촉촉한 모발로 가꾸도록 도와줍니다.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식물성영양성분' 이다.

 

3. 문제는 "손상된 모발관리에 위한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는 라벤더, 오렌디껍질, 베르가모트 등 ○○○○○○○○○이 그대로 들어가 은은하고 건강항 향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자연유래에센셜오일' 이다.

 

4. 문제는 "손상된 모발관리를 위해서는 TS 실크케라틴 헤어에센스를 하루 ○번, ○분씩 매일 사용해야 푸석한 모발을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변화시킬 수 있는데요 ○안에 들어갈 숫자를 모두 더하면 얼마일까요?" 이다.

정답은 '2' 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