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가 경자년을 맞이해 리클라이너 소파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4인부터 3인, 1인 리클라이너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로 구입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소파는 디자인이 뛰어나다. 

또한 가구 구성원이 적어 작은 평수에 거주 중인 소형가구들이나 신혼부부들에게 1인용, 3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는 공간활용도까지 제공한다.

패브릭소파와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등 기능성 소파와 가죽소파와 샤무드 소파등 수려한 디자인의 소파에 이르기까지 직접 비교하면서 체험까지 해볼 수 있다. 신혼, 입주, 이사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매트리스 및 소파, 식탁 패키지할인 행사도 있다. 세라믹식탁, 포셀린식탁을 구매하면 의자세트,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할 시 침대프레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고덕 롯데캐슬 고덕 센트럴아이파크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하남 미샤롯데캐슬 동탄린스트 라우스더 레이크 등 입주를 앞둔 분들이라면 일산파주가구단지 및 고양가구단지 내 위치한 ‘마이스터소파’의 새해 이벤트행사가 좋은 구매기회를 제시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마이스터소파’ 관계자는 “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대전가구단지, 울산가구거리, 마석가구거리 등에 위치한 매장에서도 동시 시행 중에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신혼가구나 혼수가구는 물론 입주가구의 구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