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9 11:43 (수)
MBC '서프라이즈'...한 여배우의 기구한 사연, 고대 이집트의 임신 테스트기 다룬다
MBC '서프라이즈'...한 여배우의 기구한 사연, 고대 이집트의 임신 테스트기 다룬다
  • 정진욱
  • 승인 2020.01.1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서프라이즈 예고편 캡쳐
사진 = MBC 서프라이즈 예고편 캡쳐

[데일리그리드=정진욱]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의 '서프라이즈'의 예고편이 화제다. 

19일 전파를 탈 예정인 이 프로그램에서는 '거장의 그림자', '고대 이집트의 임신 테스트기', '우유를 사수하라' 등의 내용이 담긴다. 

우선 '거장의 그림자'에서는 1980년 전미 박스오피스 10위를 기록한 '샤이닝'의 여주인공 셸리 듀발의 기구한 사연과 '고대 이집트의 임신 테스트기' 편에서는 이미 기원전 1825년 이집트에서는 과학적 원리를 이용해 간편하게 임신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었던 정체가 공개된다.

 

'우유를 사수하라' 편에서는 현대에는 보편화된 우유의 유통기한이 생긴 배경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룬다.

이외에도 '서프라이즈 X'에서는 과거 '변기 담당관', '핀 보이' 등 지금은 사라졌지만 과거에 '극한 직업'으로 불린 것들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한편 MBC '서프라이즈'는 지난 2002년부터 방영된 장수프로그램의 하나로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 형식으로 재구성한 프로그램이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