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인터넷팩스는 팩시밀리가 필요 없이 스마트폰이나 PC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팩스를 주고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팩스를 보내고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외근 중이나 출장 중에도 팩스 업무가 가능하다. 그리고 마이인터넷팩스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도착한 팩스의 알림 및 전송한 팩스의 결과 알림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중요 팩스 업무를 놓치지 않을 수 있다.

또한 마이인터넷팩스는 100% 환불 보장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마이인터넷팩스 관계자는 “20년 이상의 통신서비스 경험으로 완성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평생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환불 보장 제도를 시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마이인터넷팩스를 스마트폰에서 이용하려면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마이팩스’ 또는 ‘마이인터넷팩스’로 검색해 설치 후 사용하면 된다. 가입 시에는 최대 2,500원의 팩스 전송 요금도 무료 제공한다. 그리고 PC에서 이용하려면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마이인터넷팩스’로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 후 회원가입해 사용하면 된다.

한편 ‘마이인터넷팩스’는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인터넷팩스) 부문을 수상한 인터넷팩스 서비스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