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측 오윤아 '2020 신데렐라 미스' 수상  / ⓒ 오종준 기자

[데일리그리드 = 오종준 기자 ]  44년 전통의 '국제 신데렐라 스칼라쉽 한국 선발대회’가 지난 14일부터 3일간 이천 미란다 호델에서 개최됐다.

▲ 우측 오윤아 '2020 신데렐라 미스' 수상  / ⓒ 오종준 기자
▲ 우측 오윤아 '2020 신데렐라 미스' 수상 / ⓒ 오종준 기자

지난 1976년 미국에서 창립된 해당 대회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모델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우측 오윤아 '특별상  2020 신데렐라 스타네임' 수상 / ⓒ 오종준 기자
▲ 우측 오윤아 '특별상 2020 신데렐라 스타네임' 차지  / ⓒ 오종준 기자

외면의 '아름다움도 중요하지만 착한 성품은 그 가치를 매길 수 없을 만큼 귀중하다'는 내용으로 전래동화 속 이야기처럼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이끄는 데 있다.

▲  오윤아양 멋진 런위이  / ⓒ 오종준 기자
▲ 오윤아양 멋진 런웨이 중 / ⓒ 오종준 기자

나이에 따라 '신데렐라 토트','신데렐라 미니어처 미스’,‘신데렐라 미스’로 구성되고  인터뷰, 캐주얼 의상, 드레스, 탤런트 부문이로 주요 심사항목이다.

▲  오윤아양 멋진 런위이  / ⓒ 오종준 기자
▲ 오윤아양 멋진 런웨이 중 / ⓒ 오종준 기자

‘신데렐라 프린스’ 부문을 개설해 남자 참가자도 신청을 받아 키즈델로서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했다.

이번 대회는 TK미디어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투표를 진행하며 투표 각 부문별 상위 1인에게는 미국 세계대회 출전 상비군 진출권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퍼스트국제재단이 개최하고 TK미디어와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가 주관하고 비앤티뉴스,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 마인모리, RNCbio,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한다.

대회의 수상자는 '2020 신데렐라 미스' 는 오윤아 양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고 '특별상 2020 신데렐라 스타네임' 상도 받았다.

 

@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오종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