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설계, 시공 전문 홈트리오(주)는 건축연구소를 개설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의 연구개발전담부서 승인을 마쳤다고 밝혔다.

전원주택 시장은 그동안 제대로 기술이 정립되지 않아 주먹구구식의 시공이 이루어지기도 하고 전문성이 결여된 곳으로 보여지기 쉬웠다. 이런 전원주택 시장을 개선하기 위해 홈트리오(주)는 다양한 통로를 통해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했으며 건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수 많은 변수들을 데이터화 하고 이를 정리해 트렌드에 맞는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해 왔으며 정직한 시공과 젊은 디자인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왔다. 

건축 과정을 정직하고 투명하게 공개해 건축주의 신뢰를 받아, 전원주택 시장의 대표브랜드로 성장한 홈트리오(주)는 그동안의 데이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원주택 시장에 체계적인 건축시스템을 정립하기 위해 연구개발전담부서를 공식적으로 개설했으며 이를 통해 전원주택에 대한 연구, 기술개발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홈트리오(주) 관계자는 “홈트리오는 전원주택 시장도 충분히 젊고 트렌디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왔다. 이번 개설한 연구개발전담부서를 더욱 강화해 앞으로도 새로운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표할 것이며 전원주택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건축연구소 개설을 시작으로 전원주택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업계를 이끌어갈 홈트리오(주)의 행보가 주목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