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연구에 따르면 첫 만남을 가질 때 피부가 좋은 사람이 호감도가 더 높다는 결과가 있다. 많은 여성들이 쿠션팩트추천, 파우더팩트추천, 쿠션파데추천을 검색하며 커버력 좋은 화장품을 찾는 이유이기도 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피부 커버를 위해 쿠션, 팩트, 파운데이션, 비비크림을 사용한다. 그러나 이제 커버만 되는 화장품의 시대는 끝났다. ‘아임스 티트리 에센셜 앰플 커버팩트’는 피부 밀착 커버는 물론이고 피부 보호까지 가능하다.
 
‘아임스 티트리 에센셜 앰플 커버팩트’의 주성분은 티트리와 시카이다. 이 두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진정 케어는 물론 피부 보호까지 가능하다. 허브의 한 종류인 티트리는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나 피부 보호막을 케어해줘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생기있게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민감한 피부에 좋은 걸로 알려져 있는 시카 역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 피부 결을 정돈해 준다. 
 
‘아임스 티트리 에센셜 앰플 커버팩트’는 더마 그린 앰플과 파운데이션의 비율을 연구하여 피부 온도에 최적으로 밀착되는 황금비율을 찾아냈다. 또한 수분을 잘 흡수하는 소재인 습식 폴리우레탄을 퍼프에 사용해 촉촉하고 산뜻한 물광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아임스 관계자는 “팩트의 내용물이 좋아도 결국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은 퍼프이다. 그래서 100% 국내 제작을 하고 향균 테스트 과정까지 거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퍼프를 만들었다. 또한 손가락 띠를 넓게 만들어 화장을 처음 하는 사람도 안정적으로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했다.”라고 전했다.
 
아임스는 ‘스스로를 사랑하는 것이 궁극적인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티트리 중심의 상품라인을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브랜드 철학처럼 자신만의 아름다움에 대한 기준을 가지고 스스로를 사랑하는 삶을 살아가는 이들을 응원한다.
 
아임스 티트리 앰플 커버 팩트의 자세한 사항은 더현 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