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2월 1일 정식 출시 앞서, 온라인서 20일부터 미리 만나는 기회
- 선런칭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브라이트닝 LED 거울’ 증정하는 특별 구성 한정수량으로 선보여
- 잡티, 멜라닌, 모공 등 눈에 띄는 피부 고민을 관리하는 잡티올케어 미백 기능성 세럼

사진 = 이니스프리가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온라인 선런칭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이니스프리가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온라인 선런칭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특별한 구성과 함께 신제품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온라인 선런칭을 준비했다.

오는 2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둔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서 1월 2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미리 선보인다. 온라인 선런칭을 통해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구매하면, ‘브라이트닝 LED 거울’을 선물로 증정한다. 증정품은 터치형 LED 조명이 내장된 탁상 거울로, 화장대 주변을 환하게 밝혀주어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한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눈에 띄는 잡티부터 숨어있는 멜라닌, 모공까지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6주 사용 후, 색소 침착 부위 면적이 57.3% 감소하고, 피부톤 균일도가 8.3% 개선되는 등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제품력을 확인했다.

한편, 지난 10일부터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후기 이벤트’도 홈페이지서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체험해보고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 후기를 남기는 방법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1월 30일까지 참여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한다.

‘브라이트닝 세럼 온라인 선런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일인 2월 1일부터는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