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100% 국산 축산물로 만든 선물세트를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농협목우촌 선물세트는 소비자의 취향 및 가격에 따라 실속형(2만 2천원)부터 한우특선(20, 30만원대)세트까지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엄선된 1등급 이상의 목우촌 한우·한돈세트, 정통 고급 수제햄으로 엄선된 우리고기만을 사용하여 정성껏 만든 시그니처 수제햄세트 목우촌 정통 캔햄인 뚝심과 프리미엄 브랜드 PRIME 캔햄으로 구성된 클래식세트, 뚝심, 프라임 캔햄을 기본으로 장조림, 참치, 천일염, 카놀라유, 올리고당 등이 추가된 스페셜세트, 진한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육포세트와 HMR 탕류로 구성된 생생가득세트, 동그랑땡과 떡갈비 등 명절제수용 제품으로 구성된 냉동간편세트, 그 외에 지역 조합들과 협업하여잣, 흑마늘, 녹용, 홍삼, 아로니아 등을 구성한 건강세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곽민섭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축산농가와 목우촌의 정성을 담아 국산 축산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농협목우촌의 선물세트를 통해 고마운 지인이나 가까운 친척들에게 성의와 마음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협목우촌 선물세트는 시중대형마트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대표 전화번호로 주문가능하며, 농협목우촌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목우촌 M몰’에서도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