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국 3개 지역에서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노원과 대전, 부산 서면에서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역과 근접해 접근성이 용이하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경찰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서울 노원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2020년, 2021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1 맞춤 컨설팅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컨설팅은 변경되는 과목개편에 대해 풀어줄 예정이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수험 전문가는 “공무원 시험은 과목이나 제도 등 변경되는 사항들이 많아 아무런 정보없이 학습을 시작한다면 쓸데없는 과목에 시간낭비할 가능성이 크다”라며, “2020년이나 2021년 안에 합격하고 싶다면 사전에 전문 컨설팅을 받고 전략적으로 과목을 선별해서 시작하는 것이 합격의 지름길”이라고 전했다.

에듀윌에서는 전문 상담튜터가 무료로 학습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합격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인별 맞춤 학습 전략을 설계해 준다. 상담을 받은 수험생에게는 에듀윌 합격필독서 및 무료수강권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경찰공무원 서울 노원학원 및 부산 서면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