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언니네 쌀롱' 방송화면 캡쳐
사진=MBC ‘언니네 쌀롱' 방송화면 캡쳐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은 방송인 이소라가 최적화된 진행자로서의 면모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소라를 메이크 오버 토크쇼 ‘언니네 쌀롱’에 최적화된 진행자라고 일컫는 이유는 그가 갖고 있는 다양한 뷰티 및 패션 관련 지식 때문이다. 대한민국 최초의 슈퍼 모델이자 대표 패셔니스타로 정평이 나있는 이소라는 그 명성을 입증하듯 매회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뷰티 꿀팁을 소개함으로써 시청자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이소라는 ‘언니네 고민상담소’ 코너를 통해 본인이 소장 중인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스타일링 고민에 알찬 솔루션을 제시해주는 적극적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이소라가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끄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반전 예능감에 있다. 이소라는 이미 다수의 프로그램 경력을 통해 MC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아 온 프로 방송인인 만큼 '언니네 쌀롱’을 통해 보여주는 예측불허 입담과 소탈한 웃음, 거침없는 망가짐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호감도를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20일 방송에서 이소라는 게스트로 출연한 룰라 김지현과 허를 찌르는 ‘팩폭’ 대화를 나누는가 하면, 코너 속의 코너 ‘신조어 맞추기 게임’에서 급이 다른 어휘력을 발휘, 상상을 초월하는 오답을 나열하며 시종일관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오답을 말하고도 평온한 표정을 고수하는 이소라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언니네 쌀롱’에 합류한지 한 달여 만에 프로그램의 중심에서 대표이자 MC로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이소라의 눈부신 활약은 많은 이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이제는 프로그램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자리 잡은 ‘믿고 보는 MC’ 이소라가 앞으로 선사할 끊임없는 즐거움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소라의 유일무이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MBC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