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2 16:20 (토)
검은사막 모바일, 설 맞이 이벤트 진행
검은사막 모바일, 설 맞이 이벤트 진행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01.2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맞이 ‘복주머니 만들기 대작전’, ‘흑정령 설날 공약!’ 등 이벤트 진행
- 공식 포럼에 한복 착용 후 스크린샷 게재하면 ‘찰떡 세트’ 지급
사진 = 검은사막 모바일이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검은사막 모바일이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에 설맞이 이벤트를 오늘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선 ‘복주머니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를 1월 21일부터 2월 1주차까지 진행한다. 필드에서 몬스터를 제압하고 재료를 모아 복주머니를 만들면 ‘세뱃돈’을 획득할 수 있다. 세뱃돈을 ‘행운 상점’에서 사용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흑정령 설날 공약!’ 이벤트를 23일까지 연다. 이용자는 매일 한 번씩 마음에 드는 공약에 투표하고 ‘세뱃돈’을 받게되며, 최다 득표한 공약은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 26일까지 월드 우두머리가 기존 정해진 요일 외 추가로 등장하는 ‘설날 축제! 월드 우두머리 명절 인사’도 진행한다. 

 

공식 포럼에서도 ‘설, 고운 맵시를 뽐내볼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까지 공식포럼 게시판에 게임 내 한복 착용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찰떡 세트(30명)를 지급한다. 

한편, 공식 크리에이터 MC 모영순, CM 에이든과 CM 아이린이 명절을 맞아 각종 전래동화를 엮은 '절레(절레) 동화' 영상을 준비했다. 영상은 23일 공개되며 이벤트를 통해 한우 스테이크 교환권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