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보건복지부 보육교직원 대상 온라인 보수교육 기관으로 선정된 ‘보육교사 배움플러스’가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육교사 배움플러스의 친구추천 이벤트는, 회원가입 시 추천인 등록을 완료한 사람과 추천을 받은 사람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지급한다. 추천을 받은 사람은 목표 인원 달성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부터 bhc뿌링클치킨 기프티콘, 카카오톡 AI블루투스 스피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 다채롭게 구성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월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추천인 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추가 증정된다. 추천인 카운팅은 수강신청 후 교육을 시작한 인원을 대상으로 카운팅을 실시하며, 경품은 매달 교육 시작일 이후에 발송된다.

‘보육교사 배움플러스’는 보육교사를 위한 전문성 있는 교육 내용을 제공하기 위해 영유아보육학과와 보육대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인재육성기관인 ‘한국성서대학교’, 보육교직원 직무교육 전문사이트 ‘알짜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기관 ‘중앙교육’, 그리고 국내 최장 우수 원격훈련기관으로 선정된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이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보육교사 배움플러스 관계자는 “각 분야의 전문 기관들이 모여 질 높은 교육 콘텐츠와 우수한 교육 운영,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습자들의 만족도와 수료율이 높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며, “우수한 교육 콘텐츠뿐 아니라 보육교사의 직무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모바일 및 PC이용이 가능한 무료 영화 서비스, 회원가입만 해도 이용 가능한 다양한 행사테마 및 교육자료 제공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통해 많은 보육교직원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보육교사 온라인 특별직무교육 및 친구추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보육교사 배움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