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8 22:20 (금)
농심켈로그,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농심켈로그,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 윤정환 기자
  • 승인 2020.01.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리얼 부문에 프로틴 제품 선정
1
사진=농심켈로그 프로틴 제품

농심켈로그는 22일 ‘프로틴’ 제품으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리얼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기업의 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우수 브랜드를 발표한다.

시리얼 부문의 우수 브랜드로는 농심켈로그의 ‘프로틴’이 선정됐다. 글로벌 식품 및 건강 트렌드에 힘입어 프로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는 가운데 켈로그는 지난해 시리얼과 바, 쉐이크 등 다양한 형태로 프로틴 제품을 출시했고, 총 220만개 판매를 돌파하면서 국내 프로틴 시장에 성공적인 진출을 알렸다. 

 

프로틴 그래놀라는 고소한 맛의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과 상큼한 맛의 ‘요거트 큐브&베리’ 2종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에 100% 국내산 검정약콩, 동결건조공법의 미숫가루 큐브와 요거트 큐브 등 자연 원재료에서 얻은 단백질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켈로그 홍보팀 송혜경 상무는 “켈로그 시리얼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