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트리원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 콜라겐 라인업 잇따라 출시

사진=더콜라겐3500액상
사진=더콜라겐3500액상

[데일리그리드=정정환기자]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BBLAB)이 오늘 3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5분까지 홈앤쇼핑을 통해 '더콜라겐3500’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농도의 저분자 콜라겐 액상 앰플 ‘더콜라겐3500’은 배우 전지현이 광고 모델로 발탁되면서 ‘전지현 콜라겐’이라고도 불리기도 한다. 제품은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액상형으로 만들어졌으며, 특허 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1병당 3,500mg 함유되어 있다. 

또한 콜라겐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부원료인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 외에도 기존에 합성되어 있는 콜라겐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겨울철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최근 건조한 겨울 바람이 지속되는 가운데, 우리의 피부 건강에 경보가 울리고 있다. 이럴 때 우리는 보통 수분 크림이나 영양 앰플 등 바깥에서 채우는 기초 화장품과 함께 피부 속부터 채우는 이너뷰티 관리를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에 따라 먹는 콜라겐을 통한 피부관리가 최근 인기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콜라겐3500’은 해당 방송 외에도 홈앤쇼핑 홈페이지나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