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전문 관리를 받은 듯한 피부 개선 효과를 누리고 싶을 때. 이를 가능하게 하는 뷰티 디바이스야말로 홈케어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트렌드로 손꼽히는 ‘집속초음파’ 기술이 주목 받고 있다. 집속초음파는 피부 진피층에 초음파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기술로 탁월한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간편하게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띠베뷰티의 ‘울트라리프3(ULTRALIF3)’는 일주일에 한 번, 약 15분 사용만으로도 탄력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리프팅 인생템’으로 입소문 나기도 한 대표적인 집속초음파 홈케어 디바이스다. 집속초음파를 적용해 탄탄하게 차오르는 ‘코어 탄력’을 관리해주며, 탄력은 물론 보습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멀티 홈케어 디바이스다. 

특히 최근 LED마스크의 유해성 논란으로 소비자들은 보다 안전한 뷰티 디바이스를 찾고 있는 가운데 울트라리프3는 얼굴에 직접 닿는 디바이스인 만큼 초음파 장치 및 피부 미용 시술 장치 특허 보유는 물론 KC, CE 인증을 통해 안정성과 유효성을 입증했다.

또한 울트라리프3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진행한 임상 시험 결과, 울트라리프3 전용 젤인 ‘울트라소닉 모이스처 젤’과 함께 주 2회 사용 시 눈꼬리 부위와 안면 볼, 턱 부위와 피부 속 탄력 및 속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울트라리프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