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가 계속되는 겨울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트리고 수분을 빼앗기 때문에 피부 속 땅김부터 건조하고 거칠한 피부 결을 느끼게 된다. 피부 건조함이 지속되면 각종 트러블이 생기기 쉬울 뿐만 아니라 탄력이 떨어져 주름 및 피부 노화 촉진시키기 때문에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철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건조한 겨울 피부를 위해 실내의 온도와 습도를 적정하게 유지시켜주고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줄 수 있는 에센스, 오일, 수분크림 등의 뷰티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으며 수분 지속력 또한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라곰(LAGOM) ‘딥 모이스쳐 크림’은 모공을 막지 않는 숨 쉬는 보습크림으로 피부 속 수분 공급과 보습 유지, 영양 공급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며 메마른 피부에 깊숙하게 스며들어 탄탄한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
 
피부 친화력 높은 성분으로 피부 자체의 보습인자 강화에 도움을 주어 힘 잃은 피부의 보습막을 튼튼하게 강화시켜주며 천연 유래 추출물이 상처받은 피부에 진정과 생기를 부여하는 수분크림이다. 또한 고농축 고영양의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닿은 순간 깊은 곳까지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 속 땅김을 줄여주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모든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한 보습 관리를 도와준다.
 
어반 헬시 코스메틱 라곰(LAGOM) ‘딥 모이스쳐 크림’은 온라인 공식몰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롭스, 라코, 청담 고원 뷰티숍,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