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날에 무료배포 이승철 블로그 방문자수 폭주 (사진: YTN 뉴스 캡처)
그날에 무료배포 이승철 블로그 방문자수 폭주
 
가수 이승철이 '그날에' 음원을 무료 배포가히 위해 개설한 블로그의 방문자수가 12만 명을 돌파했다.
 
'그날에 하나 된 나라를 꿈꾸며'라는 제목으로 만든 이승철의 블로그는 14일 오전 11시 기준으로 누적 방문자수 12만6201명을 기록했다.
 
이승철은 지난 9일 일본 측이 하네다 공항에서 자신의 입국을 불허한 데에 따른 항의에 의미로 '그날에' 음원을 무료로 배포했다.
 
이승철은 일본의 입국 거부는 "독도에서 이 노래를 부른 데 따른 표적성 조치로 본다"고 밝혔다.
 
이승철의 블로그를 통해 '그날에' 합창 버전, 이승철 솔로 버전, 영어 버전 등 세 가지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승철은 "우리나라 사람은 물론 세계 각국 어느 나라 사람 모두가 이 음원을 마음껏 쓰고 소유하기를 바라며, 이를 계기로 우리의 아름답고 소중한 땅 독도, 그리고 통일에 대해 잠시나마 생각해볼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그날에 무료배포 이승철 블로그 방문자수 폭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날에 무료배포 이승철 블로그 방문자수 폭주, 나도 다운로드 받을래", "그날에 무료배포 이승철 블로그, 당장 다운받아야지", "그날에 무료배포 이승철 블로그, 반응이 뜨겁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초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