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뷰티 카테고리의 과부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은 브랜드와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지금 차별화된 방식과 제품력으로 다가가지 않는다면 쉽게 자리 잡을 수 없기 마련이다. 

착한 성분 대표브랜드 메이아일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세븐데이즈 딥 워터 슬리핑 마스크팩(7Days Deep water sleeping pack’ 역시 출시 전부터 문의가 쇄도하였고 잠재적 소비자인 인플루언서들 역시 가장 먼저 제품을 사용해 보고자 다양한 방법으로 컨택이 많았다고 전했다. 

메이아일랜드(MAYISLAND)의 ‘7데이즈 딥 워터 슬리핑 마스크팩’은 함유된 4중 히아루론산이 수분을 가득 채워주어 잠자는 사이 건조한 수분부족 피부 맞춤 수분 충전 솔루션 슬리핑 마스크 팩이다. 강력한 보습력 및 탄력성이 시간이 지날수록 진행되는 노화 및 주름을 개선해주며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외에도 ‘화이트닝 진주라인’, ‘7데이즈 시카 라인’, ‘7데이즈 비타라인’, ‘7데이즈 삼각 파우치 라인’ 제품에 대한 인플루언서와의 마케팅을 전개하며 실제 제품력에 대한 만족스러움에 적극적인 후기로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실구매까지 이어지는 파급 효가가 있다고 전했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아일랜드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코스랩(KOCOSLAB)은 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한국화장품을 전 세계에 빠르게 확산시키고 있을뿐만 아니라,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자사 브랜드의 뛰어난 품질력과 패키지를 인정받으며 전세계 바이어들의 OEM 및 ODM 에 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외국의 유통업체 및 바이어 혹은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뷰티 전문 토털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