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브랜드 세렌디뷰티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 (Serendi Beauty)’가 SSG닷컴 브랜드위크에서 유튜버 샨토끼가 감탄한 세렌디뷰티 ‘깐달걀토너’와 ‘깐달걀크림’을 최대 63% 할인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뷰티 유튜버 샨토끼는 깐달걀 같은 피부의 승무원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전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을 주기 위해 세렌디뷰티의 ‘클라우드 모이스쳐 페이셜 토너’와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해당 제품들은 1월 27일(월)부터 2월 2일(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는 ‘SSG닷컴 브랜드위크’의 ‘샨토끼 추천! 깐달걀 기초템 대전’에서 파격적인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세렌디뷰티가 SSG닷컴에서 진행하는 한정 판매 할인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클라우드 모이스쳐 페이셜 토너 30% 할인, 클라우드 모이스쳐 페이셜 토너+버블톡스 클렌져 41% 할인,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 1+1 6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중 ‘클라우드 모이스쳐 페이셜 토너’ 또는 ‘클라우드 모이스쳐 페이셜 토너+버블톡스 클렌져’ 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원데이 크림 마스크 5장+클라우드 코튼 1세트’를 증정한다. 

세렌디뷰티의 ‘클라우드 모이스쳐 페이셜 토너’는 EGF 성분으로 피부 재생을 도와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과 피부 성장인자 ‘EGF’가 함유되어 놀라운 피부 리턴 효과를 전해준다. 또한 3중 수분 레이어와 3중 보습 레이어 그리고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피부 깊숙한 곳부터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스파클링팩 3회분, 울트라 선블록, 블로썸 톤업 크림, 호호바 멜팅 크림, 크리미 코어 스틱, 에센셜 울트라 비비, 센텔라 앰플, 너리싱 리페어 크림, 원데이 크림 마스크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세렌디뷰티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포기할 수 없는 현대인들을 위하여 탄생한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