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성분과 저렴한 가격정책으로 착한(Good-natured) 브랜드 확립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튼살크림 부문 1위 쾌거

맘스타(대표 최윤희, www.mamstar.co.kr)의 튼살크림 브랜드 나투라비타가 새 비전 선포 이후 잇따른 호재로 최윤희 대표의 '착한' 브랜드 정책, 혁신적인 리더십 경영이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튼살크림 나투라비타는 최근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튼살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튼살크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하반기 결산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한다. '나투라비타'는 이 중 '튼살크림'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주최측에 따르면, 나투라비타는 인체에 유해한 파라벤과 인공색소, 인공 향료 등 화학적인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성분과 천연식물성 특허 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했을 뿐 만 아니라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튼살 관리 기간 동안 넉넉한 양을 사용할 수 있도록 '착한 가격' 정책을 실시하여, 타 브랜드에 비해 저렴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는 점 등이 소비자의 신뢰도에 반영되어 튼살크림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는 평이다.

이같은 호평에는 맘스타 최윤희 대표의 직관적인 판단력과 혁신적인리더십의 결실로 평가 받고 있다. 그는 최근 브랜드 마케팅전략의 대대적인 개혁을 통해 기존 튼살케어 제품 시장을 재고하고 엄마와 아이를 함께 생각하는 튼살크림 NO.1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2015 트리플 G(트리플 지)' 비전 선포를 이끄는 것은 물론 나투라비타의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이로서 '착한 튼살크림 나투라비타'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긍정적인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

최윤희 대표는 “튼살크림 나투라비타는 엄마들의 마음을 바탕으로 안전성을 최대치로 고려함은 물론 타 제품에 비해 저렴한 가격 정책으로 임신 기간 동안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제품으로서 튼살크림 NO.1 브랜드를 향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은 더 뜻 깊고 의미가 있으며, '착한 튼살크림, 착한 나투라비타'로서 더욱더 브랜드를 정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나투라비타는 맘스타 공식 홈페이지(www.mamstar.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