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VOD 출시, 공연 1시간 전까지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생중계 무료
- 올레 tv와 Seezn 통해 즐길 수 있는 음악·공연 콘텐츠 늘려 고객가치 확대

사진 = 2월 1일 개최되는 김재환 콘서트 포스터
사진 = 2월 1일 개최되는 김재환 콘서트 포스터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오는 2월 1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김재환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 in 부산’의 생중계 및 VOD 서비스를 올레 tv와 Seezn에서 단독으로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친 뒤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김재환은 지난해 서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이번 부산 콘서트는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KT는 공연 당일인 2월 1일 오후 5시까지 김재환의 부산 콘서트 VOD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2월 24일 올레 tv와 Seezn을 통해 VOD를 출시할 예정이다.(2만원, VAT 별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콘서트 실황 라이브 중계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라이브 중계는 구매한 기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VOD는 올레 tv와 Seezn을 연결할 경우 TV와 스마트폰 어디서든 편리하게 시청이 가능하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부산에 있는 공연장에 직접 가지 않아도 올레 tv나 Seezn을 통해 전국 누구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생중계와 VOD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KT는 앞으로 더 다양한 음악·공연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이 일상을 더 풍요롭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