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1일 ‘너목보7’ 3회 패널로 출연하면서 새 활동명 밝혀

지난 31일 ‘너목보7’ 3회 연예인단 패널로 출연한 HVRIN(하린).
지난 31일 ‘너목보7’ 3회 연예인단 패널로 출연한 HVRIN(하린).

[데일리그리드=도라희] ‘너목보4’에서 공주전문 뮤지컬 배우로 출연한 이하린이 새 활동명 ‘HVRIN(하린)’으로 바꾸고 새로운 활동에 들어간다.

HVRIN(하린)은 지난달 31일 Mnet ‘너목보7’ 3회 연예인 패널로 출연하면서 활동명을 ‘HVRIN(하린)’으로 바꿨다고 밝혔다.

HVRIN(하린)은 이날 본방송을 통해 지난해 8월 싱글앨범 ‘stay young’을 발매하면서 활동명을 ‘HVRIN(하린)’으로 바꿨다고 알리면서 그동안의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HVRIN(하린)은 이후 싱글앨범을 올해 1월(곡명 : 지금 우린 어디있을까)까지 모두 6곡을 발매했다. 오는 3월에는 첫 정규앨범이 나올 예정이다.

그녀는 그동안 발매한 싱글앨범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알렸고 또한 자신의 유튜브 활동을 통해 그녀만의 음악색깔로 국내 및 해외 팬들과 친숙해지고 있다.

HVRIN(하린)은 “앞으로도 유튜브 활동과 새로운 노래를 계속 발표하면서 저를 성원해 주시는 팬들에게 노래를 통해 보답하겠다”며 “올해에도 더 많은 응원과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